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묻는질문

  • [ 기타문의 ] 쇼핑몰 회원의 자발적 탈퇴


    쇼핑몰 회원의 자발적 탈퇴


      원칙적으로 쇼핑몰 회원 탈퇴는 본인이 직접 진행해야 합니다.

      1. 쇼핑몰 회원이 쇼핑몰에 로그인합니다.

      2.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페이지 하단에 있는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합니다.

      ※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기 전,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 모바일에서는 회원탈퇴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회원탈퇴를 문의하는 고객에게 PC 쇼핑몰 접속을 안내하시기 바랍니다.


       

      


  • [ 상품문의 ] 왜 이렇게 싼가요?


    헬스앤뷰티호주 오픈마켓에서는 호주 현지 해외셀러들이 직접 물건을 판매하는 해외직구 형태입니다.

    중간수수료가 없어 다른 구매대행 판매업자 분들보다 더 저렴한 금액에 공급하고있습니다.

    정품이 아닐 시, 300% 보상해드리오니 안심하시고 애용해 주십시오.



  • [ 배송문의 ] 묶음배송이 안되요.

    묶음 배송이 되지 않는경우는 각자 다른 해외셀러들의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뉴질랜드 뿐 아니라 호주셀러들이더라도 각자 다른 지역에 있는 셀러들의 상품은 합배송이 불가능합니다. ^^


  • [ 상품문의 ] 정품인가요?

    헬스앤뷰티호주는 호주 제조사로부터 생산되고 호주 식약청의 까다로운 검수를 통과한 100% 정품만을 취급하며 정품이 아닐 시, 300% 보상해 드리도록ㅍ하겠습니다.

    타사보다 저렴한 이유는 구매대행이 아닌 해외직구 플랫폼으로 해외셀러가 직접 발송하기 때문입니다.  


  • [ 상품문의 ] 유통기간 문의

    안녕하세요 고객님,

    호주종합쇼핑몰 헬스앤뷰티호주 오픈마켓입니다.

    유통기한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해외셀러 쪽에서 상품을 발송하기 때문에 정확한 유통기한 확인은 어렵습니다.

    모든 상품은 발매되지 얼마 안된 최신 상품으로 발송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화장품, 비타민의 경우는 발송일 기준 1년에셔 2년 이상 남은 최신 상품들을 보내드리며 키즈 비타민의 경우는 유통기한이 짧게 나오는 특성상  6개월 이상 남아있는 상품들이 발송됩니다.

    2년 이상의 상품을 받으셔야 할 경우, 배송메세지에 남겨주시면 해외셀러측으로 전달하여 확인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통관문의 ] 수량 및 관세 문의드려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헬스앤뷰티호주 오픈마켓 해외셀러 고객지원센터입니다.


    대한민국 관세법상 건강식품은 6개까지가 무관세입니다.

    7개이상 발송 시, 총 구매금액의 약 20%가 세금으로 부과되시고 관련하여 의사 소견서 까지 요구 되고 있습니다.

    각각 다른 통관일로 하여 1차/2차 발송한다면 관세가 없으시지만(US$150 미안일경우에 한하여) 2차발송을 위한 배송료 9900원은 추가로 발생됩니다.  

    건강식품 6개 + 화장품/꿀/커피류등을 묶음으로 발송하는건 관세가 없습니다. (US$150 미안일경우에 한하여)


    취소 후 재 주문을 원하시면 주문주신 해당 사이트를 통해 취소 또는 반품으로 신청해주십시오.

    단, 호주내에서 배송이 이미 시작된 경우에는 반품 배송료 1만원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입금계좌안내  농협 전찬희 : 356 0951 4180 53  

    입금 후 입금 하셨다는 내용을 저희 카톡으로 보내주시면 더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 [ 통관문의 ] 150달러 미만인데도 통관부호 필요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호주종합쇼핑몰 헬스앤뷰티호주입니다.

    통관고유부호 관련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품목은 150달러 미만이라도 통관고유부호 또는 주민번호 또는 여권번호가 필수항목이십니다.

    통관을 위해 주민등록번호 또는 여권번호를 알려주시기가 불편하신 경우는 아래의 관세청 사이트를 통해 통관고유부호를 발급받아주시고 문자 또는  카카오톡 또는 비밀글로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빠른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는 P자로 시작하는 12자리 숫자입니다.


     *휴대폰인증으로 통관고유부호 발급받기*

    https://unipass.customs.go.kr/csp/persIndex.do


  • [ 배송문의 ] 못받았는데 배송완료라고 나옵니다.

    일정시간이 지나면, 구매확정 또는 연장의 메시지가 나가게됩니다.

    미응답시에는 일정기간 후, 배송완료처리가 되는데 이럴경우는 주문주신 사이트를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배송완료연장처리를 해주셔야 합니다.


    상품을 못받으신 경우는 수취인의 통관고유부호 미입력또는 미일치로 인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아래 관리자용 배송추적 사이트를 통해 배송추적 부탁드립니다.


    lglet.lottegl.com/view/tracking/import/운송장번호 ← 받으신 운송장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받으신 운송장번호로도 조회가 되지 않는다면, 호주 배송대행지로 물건이 이동중인 경우입니다.

    이번주 금요일에도 배송조회가 되지 않을경우, 다시 한번 문의 주시면 해외셀러를 통해 발송지연 이유에 대해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배송문의 ] 배송조회가 안되는 경우....

    해외발송 특성상 대략 1~2주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상품은 매주 금요일마다 호주공항으로 이동하며, 다음주 월~수 중에 통관이 진행됩니다. 통관 후 1~3일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관리자용 배송조회하기(아래 링크에 운송장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를 시도해주세요.


    lglet.lottegl.com/view/tracking/import/운송장번호 ← 받으신 운송장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받으신 운송장번호로도 조회가 되지 않는다면,

    호주 배송대행지로 물건이 이동중인 경우입니다. 이번주 금요일에도 배송조회가 되지 않을경우, 다시 한번 문의 주시면 해외셀러 통해 발송지연 이유에 대해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배송문의 ] 세관오류

    수취인의 통관고유부호또는 주민번호 미기재 또는 미일치로 통관이 보류중인것으로 확인됩니다.

    수취인 명의와 통관부호번호가 불일치시 통관이 되지 않습니다.


    아래 사이트에 접속하여 1)운송장번호 2)개인통관고유부호 또는 주민번호를 정확히 입력 후 정정신고해 주세요

    https://www.lotteglogis.com/home/company/service/air/update

    임시비밀번호는 a111로 입력하십시오.


    수취인명 변경이나 기타사항은 운송장번호를 롯데택배세관팀(032-745-9427)에 문의하시면 절차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배송문의 ] 관리자 배송조회


    아래에 있는 관리자용 배송조회하기(아래 링크에 운송장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를 시도해주세요.

    lglet.lottegl.com/view/tracking/import/운송장번호 ← 받으신 운송장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받으신 운송장번호로도 조회가 되지 않는다면, 호주 배송대행지로 물건이 이동중인 경우입니다.

    이번주 금요일에도 배송조회가 되지 않을경우, 다시 한번 문의 주시면 해외셀러 통해 발송지연 이유에 대해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배송문의 ] 언제수령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헬스앤뷰티호주 오픈마켓 호주센터입니다.


    해외발송 특성상 대략 1~2주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상품은 매주 금요일마다 호주공항으로 이동하며, 다음주 월~수 중에 통관이 진행됩니다. 통관 후 1~3일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송장이 발급된 후 배송조회는 금요일부터 가능합니다.



뉴스/이벤트



INSTAGRAM

@ HNBAUSRALIA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